반응형


이희준 김옥빈 열애, 이희준 전여자친구 노수산나 주목이유!


배우 이희준과 배우 김옥빈이 열애를 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 사실이 언론에 공개가 되면서 이희준 전여자친구 노수산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희준 프로필
이희준 나이는 1979년 6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36세입니다. 이희준 고향은 대구이며, 이희준 키는 181cm이며, 이희준 학력은 영남대학교 화확공학과 졸업, 한국예술종합학교 학사입니다. 이휘준 데뷔는 극단 차이무 소속으로 2010년 연극에 출연할 당시 KBS 드라마 스페셜 PD의 눈에 띄어 단막극에 여러차례 출연하면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지요.

이희준이 크게 뜨게 된 드라마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조윤희와 함께 커플연기를 하면서부터입니다. 능글맞은 모습과 탄탄한 연기력으로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고, 이후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을 했습니다. 이희준 나이 때문에 이희준 이혼, 이희준 재혼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희준은 아직까지 결혼도 하지 않은 총각이랍니다. 이제 결혼을 해야 할 나이가 된 것 같네요.



이희준 군대 이야기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이희준이 군입대를 앞두고 환송회를 하다가 교통사고를 당해 큰 수술을 받게 되어서 군대 면제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희준 얼굴 상처를 보고, 이희준 언청이, 이희준 언청이 수술이라는 말도 있는데, 이것은 교통사고 때에 다친 상처라고 하지요. 이희준은 그로 인한 공백기에서 고향 대구에서 연극을 시작했고, 이 때부터 배우의 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이희준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옥빈 프로필
김옥빈 나이는 1987년 1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 28세입니다. 이희준보다 무려 8살 연하이지요. 김옥빈 키는 167cm이며, 김옥빈은 배우로 활동을 하면서 가수 활동도 했는데요. 오케이 펑크라는 그룹의 멤버로 활동도 하고 있지요. 김옥빈 데뷔는 2005년 영화 여고괴담4를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김옥빈 동생 김고운 역시 배우 지망생입니다. 김옥빈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김옥빈 소속사는 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옥빈 과거 사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사실
김옥빈 이희준 열애 사실은 체코에서 여행을 하며 데이트 중인 두 사람을 목격한 제보자가 한매체에 이 사실을 알리면서 세간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지난 11월에 종영한 JTBC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남녀 주인공을 맡아 호흡을 맞췄는데요. 유나의 거리에서 두 사람은 실제 커플을 방불케할 정도로 사랑스러운 연인연기를 보여주면서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희준 연극배우 노수산나와 공개열애 중이었는데, 유나의 거리를 마치고 취재진과의 인터뷰에서 <올해 초 열애중이었던 노수산나와 결별했다>고 밝혔지요. 노수산나와 헤어지면서 자연스럽게 싱글이 되었고, 서로 싱글이었던 이희준 김옥빈이 유나의 거리를 통하여 연인 호흡을 맞추면서 실제로 서로에게 호감이 생기게 된 것 같습니다.

이희준 전여자친구 노수산나 주목이유!
이희준 열애사실이 알려지면서 전여자친구 노수산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노수산나 나이 역시 이희준보다 8살 연하로 두 사람은 상당히 진지하게 만났지요. 이희준이 방송에서 노수산나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적으로 밝히면서 이희준 결혼을 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관심도 높아졌습니다. 이희준이 승승장구에 출연을 했을 때에 노수산나에 대해서도 많이 이야기를 했고, 공개연애 사실을 인정했지요. 노수산나는 이희준의 대학교 후배였다고 하지요. 이희준 나이가 있기 때문에 노수산나와 결혼하게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아쉽게 결별을 했네요.


노수산나 사진


이희준은 당시 노수산나와의 결별에 대해서 이렇게 인터뷰를 했지요. <언젠가는 알려질 사실이었는데 생각보다 꽤 시간이 흘렀던 것 같다. 지난 2011년 연인 사이임이 밝혀졌을 때도 내가 그녀의 여자친구로 불리는 것 자체만으로 많이 미안했었다. 노수산나는 후배지만 존경하는 배우였다. 올해 유나의 거리도 그렇고 많은 촬영일정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했다. 영화 해무때는 지방 촬영이 많아서 더욱 만나기 힘들었다. 만나기 전에도 선후배 사이로 지냈었는데 결국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말했지요. <안 그래도 노수산나와 결별 기사 관련해서 통화도 했다. 이름이 거론된 것에 대해 미안하다고 거듭 말을 했고, 그 친구도 속이 깊고 현명한 친구라 알았다고 짧게 대답해줬다>고 말을 이었지요. 이희준 노수산나는 2011년부터 연인으로 발전을 했었는데 2014년초 아쉽게 결별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노수산나는 연극배우로 주로 활동을 하기 때문에 이름이 많이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이희준 전 여자친구로 언급되는 것이 본인에게는 상당히 괴로운 일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사람에게는 각자의 인연이 있는만큼 자신의 인연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점점 발전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이희준 김옥빈 열애가 짧게 끝날지, 결혼까지 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연예인들에게 공개연애는 정말 좋지 않은 것 같네요. 이희준 김옥빈의 공개열애가 두 사람들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앞으로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