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범키 아내(부인) 디에이치 스타일, 범키 결혼스토리


힙합 가수 범키가 마약을 판매한 혐의로 재판을 받고 있어 화제입니다. 2014년 12월 11일 서울동부지검은 지난 2014년 10월 말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으로 범키를 구속하고 2차 공판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마약 사건을 수사하는 과정에서 범키가 지인에게 마약을 건넨 정황을 포착해 수사를 벌이던 중 중간 판매책으로 지목해 구속영장을 청구하였고, 현재 구치소에 수감 중입니다. 그러나 범키는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있는 상태이며, 범키 소속사 브랜드뉴뮤직 역시 모든 것을 재판 과정을 통하여 명명백백히 밝히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범키가 마약사범이라고 무조건 단정짓기 보다는 좀 더 두고봐야 할 것 같습니다.



범키 누구인가? 범키 프로필
범키 나이는 1984년 9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범키 본명은 권기범이며, 범키 키는 172cm, 그룹 투윈스, 트로이 등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범키 데뷔는 2010년 투윈스 EP앨범 2winS를 통하여 데뷔를 했으며, 범키 소속사는 브랜뉴뮤직입니다. 범키 와이프(배우자) 디에이치스타일이며, 범키 자녀는 아직 없습니다.

범키는 실력파 뮤지션으로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데요. 프라이머리, 다이나믹듀오, 에픽하이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원래는 권기범이라는 본명으로 활동을 하다거 기범을 거꾸로한 범키라는 예명을 만들기도 했지요.



범키는 가수로서도 성공적으로 활동을 했습니다. 범키와 크레용팝의 인연도 깊은데요. 크레용팝의 데뷔전 보컬 트레이닝을 담당하였고, 주로 동료 가수의 작업에 참여를 하다가 지난해는 미친 연애, 갖고 놀래 등 자신의 곡을 음원차트 1위에 올리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범키 mc몽의 관계도 있는데요. MC몽 피처링에 범키가 참여를 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범키 결혼식 사진


범키 아내(부인) 디에이치 스타일 역시 가수
범키 결혼은 2014년 6월 13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더라빌에서 올렸습니다. 범키는 결혼 전인 4월 자신의 팬카페인 트로이를 통하여 결혼을 공개했습니다. <오늘 이곳에서 공개하고 싶은 것이 있다. 몇몇 라디오나 매체에서 여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공개했는데, 저 장가갑니다. 결혼상대는 제가 7년전에 교제했던 사람인데 이별 후 오랜시간 헤어져있다가 1년전 쯤 다시 결혼을 전제로 만나게 되어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 제 와이프가 될 사람도 가수는 아니지만 음악 프로듀서 겸 현재 모 예대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사람이다.>라고 전했지요.


범키 부인 사진


범키 부인은 디에이치 스타일로 본명 강다혜입니다. 강다혜 나이는 1983년 4월 15일생으로 한국나이 32세이지요. 그녀 역시 과거 가수로 활동을 했는데, 2009년 에픽하이 X 플래닛쉬버 앨범 'Remixing The Human Soul'로 데뷔를 한 적이 있지요. 디에이치 스타일 소속사는 파운데이션 레코드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범키 아내는 2009년 플래닛쉬버에서 디에이치 스타일로 활동을 하며 에픽하이 김범수 다이나믹듀오, 리쌍 등과도 협업한 실력 있는 뮤지션이기도 하지요.

범키 결혼식도 크레용팝의 의상 논란으로 화제가 된 적이 있는데요. 크레용팝은 범키 결혼식 의상으로 가급적 피하는 화이트 의상을 단체로 입고온 채 하객사진 맨 앞줄에 자리를 했다고 합니다. 당시의 논란에 범키가 대신 해명을 하기도 했는데요. <제가 일부러 그 친구들 앞에 세우고 같이 사진찍자고 했는데 괜히 저 축하해주러 왔다가 논란이 된 거 같아 이점도 너그러이 이해해 주십사 하고 글을 올립니다. 바쁜 친구들이라 스케줄하고 바로 왔거든요~ 오해마세요>라고 크레용팝의 의상논란을 대신 해명하기도 했지요.


범키 결혼 사진


실력파 뮤지션의 결혼으로 범키 결혼식이 연예계에서 크게 화제가 되었습니다. 범키와 그의 아내(부인)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범키는 아직까지 신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이런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려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일단은 본인이 혐의를 전면 부인하고 마약조사에서도 음성으로 나왔기 때문에 그가 실제로 검찰이 주장하는 사건에 연관이 있는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실력파 뮤지션으로 그가 발매한 노래들은 너무나 좋았는데, 이런 사건에 휘말려져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드네요. 범키의 앞으로 행보가 무척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