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서재응 부인(아내) 이주현, 서재응 연봉과 성적


우리나라에는 메이저리그 출신의 야구선수가 많이 있습니다. 한국프로야구 KIA 타이거즈의 투수 서재응 역시 마찬가지이지요. 서재응 고향은 광주출신으로 광주일고를 졸업했습니다. 해태 타이거즈의 고졸 우선 지명을 받았으나 인하대학교에 입학을 했지요. 인하대학교 시절 방콕 아시안 게임에 참가하여 금메달을 획득하고 병역을 해결했는데요.(서재응 군대) 그러다가 인하대학교를 중퇴하고 서재응 형 서재환과 함께 메이저리그 뉴욕 메츠에 입단을 했습니다.


서재응 WBC 일본과의 4강전 승리후 세레모니


서재응 메이저리그 데뷔는 2002년 7월 21일 메이저리그에 승격이 되면서 신시니태전에 선발을 했지요. 이후 서재응은 다저스와 탬파베이를 거쳐서 메이저리그 통산 118경기 28승 40패 평균 자책점 4.60을 기록했습니다. 서재응 메이저리그 성적은 그렇게 좋지 않으나, 메이저리그에서 오랫동안 활약을 했으며, 박찬호 김병현 다음으로 메이저리그 경기에 많이 출전한 인물이지요. 서재응은 2007년 템파베이에서 방출이 된 이후에 미국 생활의 한계를 느껴서 국내 친정팀으로 다시 복귀를 했습니다.

국내에 귀국한 서재응 연봉은 계약금 8억원 연봉 5억원, 옵션 2억원 등 15억원의 조건으로 기아 타이거즈와 계약을 했습니다. 서재응 연봉 2014년의 2억원을 받고 있는데, 1군에서 이렇다할 성적을 거두지 못하면서 삭감이 불가피하지요. 그러나 기아의 맏형으로써 정식적 지주 역할을 많이 하기 때문에 기아에서도 어느 정도 대우를 해주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서재응 아내 사진


서재응 프로필
서재응 나이는 1977년 5월 24일생으로 한국나이 39세(2015년기준)입니다. 서재응 키는 185cm, 서재응 배우자(와이프)는 이주현이며, 서재응 형 서재환이 있습니다. 서재응 형 서재환은 외야수 출신으로 서울고등학교 야구부 코치로 활동 중인데요. 1997년 서재응과 함께 뉴욕 메츠에 입단을 했으나 부상으로 1999년에 방출된 이후 여러 팀의 코치를 역임하고 있습니다.

서재응 고향은 광주이며, 서재응 학력은 인하대학교 중퇴입니다. 서재응 별명은 기아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아주는 응원단장의 역할을 많이 해서 응원단장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지요. 그러나 무엇보다 2015년도에는 좋은 성적을 내줬으면 좋겠습니다. 서재응은 현재 2013년부터 프로야구 선수협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서재응 선수협)(서재응 이혼, 서재응 재혼은 사실이 아님)



서재응 부인(아내) 이주현
서재응은 인하대학교 2학년 1997년 12월 뉴욕메츠와 계약을 맺으면서 미국에 진출을 했습니다. 두 사람은 소개팅으로 만나 이주현과 사귄 지 몇 달이 되지 않았을 때라고 하는데요. 아내가 서재응의 미국진출을 힘겨워하며 많이 울었지만, 서재응이 잘 설득했고, 믿고 기달려달라고 말을 했다고 하지요. 국제연애는 4년 동안 이어졌고 2002년 이주현이 미국으로 어학연수를 가면서 두 사람은 함께 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합니다.


서재응 결혼식 사진


이주현은 서재응을 틈나는대로 뒷바라지 해주면서 두 사람의 사랑은 더욱 깊어졌습니다. 그리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지요. 서재응은 지각결혼을 했는데요. 이주현 서재응 결혼식은 2005년 12월 25일날 광주 에벌루션 웨딩홀에서 열렸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딸도 있고, 약혼식을 올린 상태였지요.



서재응은 2005년 8월 다시 메이저리그로 성격을 한 뒤에 시즌 8승 2패 방어율 2.59의 성적을 거두며, 2006년을 기대하게 만들었는데요. 그러나 2006년에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 못하여 대중들에게 안타까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2005년 메이저리그 선수로써 가장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다음해가 기대가 되었는데, 이후 계속 성적이 떨어지며 국내에 복귀를 하게 되었지요.(서재응 딸 서혜린)

서재응 부인 이주현은 <나는 야구선수와 결혼했다> 프로그램을 통하여 얼굴을 알린 적이 있는데요. 서재응 이주현은 동갑내기로 이주현은 몸매도 예쁘고, 얼굴도 예쁜 미모를 가진 여성이었습니다. 과거 서재응 부인 이주현 성형설도 있었지만, 미인들에게 성형설은 언제나 있는법. 서재응 이주현은 금슬좋은 부부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서재응이 아직도 야구선수로 열심히 활동을 할 수 있었던 이유에는 내조의 여왕 아내가 있었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서재응은 아내에 대해서 <처음부터 꾸준히 그래 왔지만, 서재응을 보는 사람들의 눈은 처음과 지금이 아주 달라졌다. 한국 복귀 이후, 힘들었던 가운데서도 서재응이 한결같이 밝을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은 가장 오래된 최고의 팬, 아내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서재응 아내는 <세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 체력관리가 필수라며 남편의 내조를 위해 몸매 관리를 한다고>말을 했습니다. 아내는 남편에게 무한 신뢰를 드러내며, 항상 믿는다고 지지를 하고 있는데요. 서재응 부인은 성격도 좋고, 서재응 내조를 정말 잘하고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현재 서재응 자녀는 딸, 아들 둘이 있습니다.


서재응 가족 사진


2015년은 서재응에게 뜻깊은 한해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어쩌면 은퇴를 생각해야 할 시즌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부디 2015년에는 서재응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라며, 서재응 이주현 부부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서재응 딸, 서재응 아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