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퓨어킴 가슴 사이즈, 퓨어킴 몸매 논란 대처법


퓨어킴은 주목을 받고 있는 여자 가수입니다. 한국의 여자 싱어송라이터인데요. 퓨어킴이 화제가 되고 있는 이유는 평범하지 않는 독특한 매력 때문인데요. 그리고 퓨어킴 글래머 몸매 또한 큰 매력으로 다가오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퓨어킴 가슴 사이즈 몸매 논란과 퓨어킴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퓨어킴 프로필
퓨어킴 본명은 김별입니다. 퓨어킴이라는 이름이 어떻게 나왔는지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데요. 퓨어한 삶을 살고 싶어서 퓨어킴(퓨어라는 뜻이 순수한, 청순한, 순종적 등)으로 지었다고 말을 한적도 있으며,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을 하여 퓨어킴 탄생에 대해서 말을 했는데요. 김별이라는 이름에 별을 외국인 친구가 부를 때 별이 아닌 퓰얼. 퓨얼 등 이상하게 발음을 해서 이것이 마치 퓨어로 들려서 퓨어킴. 재미있다고 생각을 해서 퓨어킴으로 지었다고 본인이 말을 했지요.



퓨어킴 나이는 1986년 3월 3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퓨어킴 직업은 가수이자 작곡가입니다. 싱어송라이터라고 할 수 잇지요. 퓨어킴 고향은 전북 익산시이며, 퓨어킴 데뷔는 2012년 EP앨범 'Mom&Sex'로 데뷔를 했고, 현재 퓨어킴 소속사는 미스틱89입니다. 퓨어킴 학력은 버클리 음대인데요. 퓨어킴이 버클리 음대 졸업 후 어머니가 죽는 꿈을 꾼 후에 영감을 받아서 작곡된 'it's hard to be a daughter of a woman who loved by god' 등 4곡으로 데뷔를 했지요. 현재 퓨어킴 소속사는 미스틱89인데, 미스틱 89 소속사 대표는 윤종신입니다. 윤종신은 네이버 오늘의 뮤직 페이지를 통해서 앨범 '이응'을 들은 후 퓨어킴의 팬이 되었다고 하지요. 그래서 미스틱89로 소속사를 옮기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퓨어킴 이응)



퓨어킴 가슴 사이즈
퓨어킴 몸매는 늘 화제가 되었습니다. 본인 역시 자신의 몸매가 늘 노래보다 더 주목을 받고 있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지요. 퓨어킴 과거 사진이나 평소 사진 그리고 앨범 사이즈에는 퓨어킴 글래머한 몸매가 유독 돋보였는데요. 일반인들이 범접할 수 없는 가슴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서 더 화제가 되었지요.

그녀는 <노래보다 몸매만 회자되면 당연히 속상하겠지만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며 담담하게 받아들였는데요. 퓨어킴 가슴사이즈는 미국 속옷 가게에서도 찾기 힘든 사이즈라고 하지요.


퓨어킴 은행 뮤직비디오


퓨어킴은 <가슴이 좀 많이 큰데, 예쁘게 큰 게 아니라 좀 특별하게 커요. 화성인 바이러스 같은 것을 보면 아유 웃기네, 음 별 거 아니네, 뭐 이런 생각이 들정도>라고 인터뷰를 한 적이 있지요.

퓨어킴은 유독 큰 가슴 때문에 불편한 점이 없냐라는 질문에 <운동하면 된다. 몸에 밀착되는 옷을 입은 채 갑자기 어깨를 피거나 하면 주변 분들이 놀라긴 하지만 내가 댄스가수가 아니어서 다행이다. 관점의 차이다. 미국에서 중요한 시절을 보내서 그런지 예민한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 어머니는 가슴 축소 수술을 권유하기도 했지만 난 아무렇지도 않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퓨어킴 가슴 성형 루머도 있는데, 가슴을 성형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했네요.


퓨어킴 은행


퓨어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가슴으로 노래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는데, 그게 마음이 아니라 그런 이야기만 계속 하는거예요.(글래머로 보여지는 것) 그래서 기분나쁜 것보다 현실직시를 하고 있어요. 그게 가장 커다랐게 와닿으시구나. 그래서 더 분발해야겠구나. 이정도 특이해도 소용없구나>라고 쿨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퓨어킴 성격이 정말 좋은 것 같은데요. 퓨어킴 몸매 논란에 대해서도 쿨하게 받아들이며, 잘 대처하는 모습 정말 호감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방적인 미국 문화를 많이 받아서 그런지 성격도 정말 쿨하고, 독특하며, 털털한 모습까지 정말 매력적인 여성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퓨어킴의 글래머한 몸매가 나쁘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글래머로써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면, 자연스럽게 자신을 알리고, 자신의 음악을 알리는 기회가 될테니까 말이지요. 본인의 큰 가슴사이즈를 단점이 아닌 장점으로 본인의 무기로 만들어나가길 바랍니다.


퓨어킴 민낯이 정말 예쁘네요^^(왼쪽 사진)


퓨어킴은 가수활동뿐만 아니라 MBC에브리원 <정의본색>에서도 홍일점으로 출연을 한다고 하는데요. 정의본색은 답답한 대한민국의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대국민 헌신 봉사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우리 생활 속에서 벌어지는 불편한 민원들을 독특한 아이디어로 해결해나가는 신개념 공익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독특한 매력을 가진 퓨어킴의 활약이 무척 기대가 됩니다. 퓨어킴은 분명 가수로써 그리고 연예인으로써 성공할 수 있는 재능과 끼를 가진 여성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퓨어킴이 앞으로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 많이 보여주길 바라며, 좋은 노래도 많이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퓨어킴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이런 말을 했습니다. <저는 퓨어킴이라고 하고 진짜 가슴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고 싶어요.> 퓨어킴 몸매가 주목을 받는 것이 아니라 진짜 가슴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길 응원합니다. 퓨어킴... 이제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을 때! 뜰 때가 된 것 같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