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재욱 최현주 열애설, 안재욱 최현주 나이차이


연예인들 중에서 아직까지 결혼을 못해서 상당히 안타까운 사람이 있습니다. 바로 안재욱인데요. 안재욱은 데뷔한지 꽤 많은 시간이 지났고, 벌써 40대 중반의 나이이기 때문에 아직까지 결혼을 하지 못한 그의 모습이 상당히 안타깝게 느껴졌지요. 그런데 안재욱 열애설이 들려왔는데요. 상대 여성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안재욱 여자친구)



안재욱 프로필
안재욱 나이는 1971년 9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45세입니다. 안재욱 고향은 서울이며, 안재욱 키는 176cm, 안재욱 데뷔는 1994년 MBC 23기 공채탤런트로 데뷔를 했지요.



안재욱 소속사는 EA&C이며, 안재욱 학력은 연세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과입니다. 안재욱이 가장 크게 인기를 얻었을 때에는 1997년 방송이 되었던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입니다. 故최진실의 상대역으로 호흡을 맞추며 차인표와 함께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이 드라마로 안재욱은 단숨에 톱스타 반열에 올랐지요. 드라마에서 실제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뽐내며 가수 역할도 완벽하게 소화해냈고, 이후 음반을 발매하고 가수로 데뷔를 했습니다. 별은 내가슴에의 인기로 안재욱은 아시아권과 중국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안짜이쉬라라고 불리며 한류열풍의 중심에 섰습니다. 안재욱은 한류1세대로 지금의 한류붐을 만들어낸 첫 스타트 연예인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안재욱 나이때문에 안재욱 결혼, 안재욱 이혼, 안재욱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도 붙는 것 같은데요. 그러나 안재욱은 아직까지 결혼을 한 번도 하지 않은 미혼이며, 스캔들도 많이 터지지 않은 연예인입니다. 최근 드라마의 작품이 없기 때문에 요즘 젊은 사람들은 안재욱을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안재욱은 최근 드라마나 영화 등의 출연은 없었지만, 황태자루돌프와 같은 뮤지컬 그리고 콘서트와 중국활동을 병행하고 있다고 하지요. 뮤지컬에서의 안재욱의 몸값 역시 상상 이상이라고 합니다.



안재욱 열애설 최현주 프로필
안재욱과 열애설이 난 최현주는 안재욱과 함께 황태자루돌프 뮤지컬을 통하여 만나게 되었습니다. 안재욱이 황태자 루돌프 역을 최현주가 마리 베체라역을 맡았지요. 보도에 따르면 안제욱 최현주는 뮤지컬을 통하여 인연을 맺었고 사랑을 키우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안재욱 최현주 나이차이가 무려 11살로 최현주 나이가 31세, 안제욱보다 11살 연하라고 합니다.

최현주 데뷔는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을 통하여 데뷔를 했는데요. 뮤지컬 주연급은 아니지만, 조연급으로 다양한 뮤지컬에 출연을 하고 있지요. 최현주 소속사는 PL엔터테인먼트이며, 최현주 학력은 이화여자대학교 성악학과(최현주 학교)라고 합니다.


최현주 사진


최현주가 출연한 뮤지컬만해도 2014년 두 도시 이야기, 뱀파이어, 황태자 루돌프 등이지요. 뮤지컬계에서는 인정 받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최현주 직업 뮤지컬 배우)

안재욱은 과거 지주막하출혈 증상으로 수술을 한 적이 있어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주막하출혈은 뇌졸중의 일종으로 뇌 표면의 동맥이 손상되어 발생한다고 합니다. 지주막하출혈증상은 갑작스러운 심한 두통과 심한 구역질 구토 등 증상이 다양한데요. 피로 누적인 상태에서 과음을 하게 되었고 이것이 원인이 되어서 온 증상이라고 하지요. 그런데 미국에서 이 병이 발견되었고, 미국에서 치료를 하게 되었는데, 당시 병원비가 미화로 45만 달러, 한화로 5억원에 달하는 병원비가 나왔다고 해서 대중들이 크게 놀랐습니다. 누구라도 외국에서 겪을 수 있는 일이기 때문에 안재욱의 사례를 보면서 많은 분들이 의료민영화를 반대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기도 했지요.



뇌동맥류 파열의 경우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환자가 전체의 3분의 1 밖에 되지 않는다. 생존률은 33%보다 더 낮다는 것인데요. 갑작스럽게 지주막하출혈로 쓰러져 목숨이 위험한 상태였는데, 아무튼 완치가 되어 정말 다행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다섯시간에 걸친 대수술을 받았으며, 수술이 성공해 생존할 확률은 8%였고, 수술비가 5억원이라는 것이 세간을 놀라게 했습니다. 아무튼 우리나라도 의료민영화는 절대로 시행되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안재욱은 당시 여자친구도 없고, 결혼도 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생각을 했다고 하는데요. 혹시 자신에게 무슨 일이 생길지도 모르는데, 주위에 누가 있다고 하면 큰 걱정거리가 될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안재욱 최현주 사진


아무튼, 안재욱 열애설 소식은 좋은 소식임이 틀림없습니다. 다만 단순한 열애설인지 두 사람이 열애를 인정하고 행복한 연애 더 나아가 결혼을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안재욱이 40대 중반의 나이로 결혼을 할 시기가 벌써지난만큼 하루 빨리 좋은 여성을 만나서 결혼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안재욱 결혼 소식을 누구보다 기다리는 사람이 많이 있기에 이번 열애설이 루머가 아닌 진짜 열애설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