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조 이상순 결별 꼬리표, 요조 동생 사고 고백


가수 요조는 홍대여신으로 알려진 인기 밴드의 가수입니다. 독특한 목소리와 개성넘치는 곡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요조가 대중들에게 무척 잘 알려졌던 때에 이효리 이상순이 열애설이 터졌을 때입니다. 이상순의 전 연인이 요조였기 때문에 이효리 이상순의 열애설과 결혼설에 본의아니게 요조의 이름이 언급이 되었는데요.


요조에게 이상순은 전 연인이지만 떼고 싶은 꼬리표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효리나 이상순도 전 연인, 전 여자친구나 남자친구에 대해서 언급을 하지 않는 것이 그들을 위한 배려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요조 프로필

요조 본명은 신수진입니다. 요조 나이는 1981년 6월 11일생으로 한국나이 35세입니다. 요조 고향은 서울이며, 요조 키는 163cm입니다. 요조 소속사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입니다. 요조 데뷔는 2007년 앨범 My nave is Yozoh with 소규모 아카시아 밴드입니다. 요조 결혼은 하지 않았으며, 이혼 재혼과도 연관이 없습니다. 요조 학교, 요조 학력은 경기대학교 불문학과 출신이라고 합니다.



요조는 현재 다양한 공연을 통하여 대중들과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가요계에는 요조같은 가수가 있어야 된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조는 OST에도 많이 참여를 했는데요. 가족끼리 왜 이래 OST 파트1에서 내가 말했잖아라는 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요조 내가 말했잖아라는 곡을 요조가 부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내가말했잖아라는 곡을 통하여 무척 대중적인 음악도 잘 소화해내는 가수라는 것을 알수 있지요. 요조 내가말했잖아는 1980년대 로커스트라는 그룹이 불렀던 곡을 가수 요조가 리메이크해서 부른 것입니다.



요조 이상순 결별

이효리 이상순의 러브스토리에 항상 요조라는 이름이 언급되는 것 같습니다. 이효리와 이상순이 처음만났을 당시에는 서로 마음이 없었지만, 1년 뒤에 이효리 이상순이 재회를 했을 때에 이효리가 이상순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었지만, 이상순 요조의 열애설이 바로 터졌다고 하지요.



그런데 이상순은 요조와 9개월간의 만남을 끝으로 지난 2011년 결별을 하였다는 기사가 나오게 되었습니다. 이후 이효리 이상순은 서로 각자 연애를 하다가 우연히 유기견 보호를 위한 재능 기부를 하는 과정에서 노래를 만들어야 하기에 이상순에게 곡을 부탁했다고 하는데요. 같이 녹음 작업을 한 뒤 끝나고 영화를 보러갔다고 했는데, 이후 두 사람이 열애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사실 요조 이상순이 사귄지는 그렇게 길지 않았는데, 잠깐 연인 사이로 있었다는 것만으로 이상순의 이름이 언급 될 때에 계속 요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 같아서 안타깝게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요조가 이상순의 꼬리표를 하루 빨리 뗐으면 좋겠네요.


요조 동생 사고 고백

요조는 지난해 EBS 스페셜 프로젝트 인생수업에서 동생의 죽음에 대해서 언급을 한 적이 있습니다. 요조 동생은 8년 전 사진여행을 떠났다가 청량리역에서 발생한 천공기 전복사고로 사망을 했습니다. 이후 요조는 동생 죽음 후 살아갈 이유를 찾지 못하며 무기력해져 갔고 힘든 시간을 보내다가 인생수업을 통해서 세상 밖으로 한걸음 나왔다고 하지요.



요조 동생 사고는 요조 나이 27세일 때에 2007년 청량리역 천공기 전복사고로 발생했습니다. 청량리역 민자역사 공사현장에서 땅에 구멍을 뚫는 중장비 일명 천공기가 넘어져서 옃라 승객 2명이 사망을 했습니다. 이 사고로 요조 동생이 사망을 했지요.(여고생 포함)


천공기 전복사고 청량리역


요조가 동생 사고에 더 큰 죄책감과 함께 힘들어했던 이유가 요조 동생이 요조의 권유로 사진을 공부했었다고 하지요. 요조 동생 별명은 Giant라고 하는데요. 동생의 사고로 힘들어하던 요조는 지난 2008년 동생 죽음을 추모하는 곳 Giant를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에서 fly away가 반복되면서 갑작스런 동생의 죽음으로 힘든 자신의 심경을 표현했지요.


요조는 JTBC김제동의 톡투유-걱정 말아요 그대에서 패널로 참여하며 방송활동도 시작한 것 같습니다. 요조는 얼굴도 너무 예쁘고, 청순한 몸매와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목소리도 너무 좋고, 개성넘치는 노래가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요조는 가수로 활동을 하면서 많은 일을 겪었고, 많은 경험을 하면서 지금의 자리에 오른 것 같은데요. 요조가 앞으로 대중들에게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바라며, 나이도 어느 정도 있는만큼 좋은 남자를 만나 결혼 소식을 들려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