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재현 딸 조혜정, 조재현 아들 조수훈. 조재현 아내(부인) 김지숙


조재현과 조재현 딸 조혜정이 아빠를 부탁해라는 파일럿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조재현은 최근 종영된 펀치에서 여전한 연기력으로 연기파 배우로써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는데요. 조재현의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조재현 프로필
조재현 직업은 영화배우이자 탤런트입니다. 조재현 나이는 1965년 6월 30일생으로 한국나이 51세입니다. 조재현 키는 172cm이며, 조재현 소속사는 씨에스엑터스입니다. 조재현 배우자 김지숙, 조재현 아들 조수훈, 조재현 딸 조혜정이 있으며, 조재현 학력은 중앙대학교 예술대학원 공연영상학 석사입니다. 조재현 고향은 경상북도 경주 출신이며, 조재현 종교는 불교로 알려져 있습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사진


조재현 데뷔는 1989년 KBS 1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조재현 수상은 2014년 KBS 연기대항 방송 3사 PD가 뽑은 연기자상 외에 15건의 수상경력이 있지요. 조재현은 연기를 하면서 뛰어난 연기력을 인정받아서 수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조재현 재산도 상당히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대학로에 수백억원대의 빌딩을 신축중인데 시세가 무려 380억원에 가깝다고 합니다. 조재현 재력이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지요.


조재현 빌딩 위치


그러나 조재현 빌딩이 대단한 이유는 후배들을 양성하는 연극을 상시 공연하는 복합문화 공간으로 만들 것이기 때문입니다. 조재현 빌딩은 총 6층 규모의 3개의 극장이 들어선다고 하는데요. 극장 2개는 임대를 할 예정이며, 나머지 하나는 수현재라는 이름을 붙여서 조재현이 제작한 연극을 선보인다고 합니다. 수현재라는 이름은 1990년대 중반에 세상을 떠난 형의 이름인 조수현과 자신의 이름을 합쳐서 지은 회사명인데, 건물이 올려지고 있는 터는 형과의 추억이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조재현의 가족사랑이 얼마나 큰지, 조재현이 얼마나 대단한 사람인지를 알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재현 아내 사진


조재현 아내(부인) 김지숙
조재현의 리즈시절은 지금도 큰 화제가 될 정도로 엄청나게 잘 생겼지요. 조재현 부인은 조재현이 연극을 할 때에 만났다고 하는데요. 조재현이 무척 잘 생긴 것은 누구도 잘 알지만, 조재현 와이프 김지숙 역시 과거에 엄청난 미모를 자랑했다고 하지요.

두 사람은 상당히 이른 나이에 결혼을 했는데요. 두 사람이 대학을 졸업하자마다 2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지요. 조재현 아내 직업은 원래 아나운서를 꿈을 꿨다고 하는데, 일찍 결혼을 하면서 그 꿈을 접었다고 합니다.(조재현 김지숙 결혼식)

조재현 자녀로는 조재현 아들 조수훈과 조재현 딸 조혜정이 있습니다.(조재현 자식, 조재현 가족관계)



조재현 아들 조수훈 프로필
조재현 아들 조수훈 나이는 1989년 3월 25일생으로 한국나이 27세입니다. 조수한 학력은 단국대학교이며, 조수훈 수삭은 2008년 전국 동계체육대회 빙상 쇼트트랙부분 500M 금메달을 수상했습니다. 조수훈은 쇼트트랙에서 뛰어난 재능을 보였지만, 엄청난 경쟁륭에 밀려서 큰 빛을 보지는 못했습니다.

현재 조수훈은 경기도 대표 쇼트트랙 선수이자 고양시청 소속 코치로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조수훈이 국제대회에 나가서 더 좋은 성적을 거두고 올림픽이나 아시안게임 등을 통해서 메달을 따는 모습을 보여줬다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조재현 아들 조수훈 역시 조재현을 닮아서 그런지 잘생긴 외모도 큰 화제가 되었지요. 역시 유전이랑 정말 중요한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조혜정은 조재현 막내딸로 태어났습니다. 조혜정 동국대라는 말이 있는데, 조혜정과 동국대와는 관계가 없으며, 조혜정은 현재 연기자 지망생이라고 합니다. 조혜정 학력과 조혜정 학교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경규 딸 이예림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이예림과 헛갈려서 조혜정이 동국대를 다니고 있는줄 아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조혜정은 미국 유학을 다녀왔으며, 연기지망생이지만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인물입니다. 조혜정은 연극무대에 서고 있으며, 방송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모습이 보여지기도 했지요. 아버지가 조재현이고 집이 그렇게 부유한데, 아르바이트를 찾아서 하는 모습이 너무나 예쁘게 보였습니다. 조재현은 조혜정 얼굴형이 계란형이 아니고 둥근형이라면서 요즘 배우의 얼굴을 가지고 있지는 못하고 있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리고 조재현은 조혜정에게 배우로써 성공하기 위한다면 연극을 먼저하거나 독립영화를 출연하라고 했습니다. 조재현은 생각만큼 조혜정을 밀어주거나 낙하산으로 데뷔를 시키거나 그러지는 않는 것 같은데요. 조혜정이 연기자로서 활동을 하고 싶다면 연기로 승부를 하여 제작자들에게 인정받는 인물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조재현의 참 아버지 다운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 같네요.



조재현은 딸 조혜정을 방송에서 많이 소개는 했지만, 아빠를 부탁해를 통하여 이렇게 리얼한 모습을 보여준 적은 처음이었는데요. 조혜정은 아빠를 부탁해에서 아빠 조재현과 서먹서먹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조혜정은 <아빠가 어릴 때에 TV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 집에 같이 사는 사람이 방송에 나온다는 생각에 신기했다고 하빈다. 아빠랑 저랑 관계가 조금 가까워지고 의지하고 서로 외롭지 않게 할 수 있는 그런 가족이 되고 싶다. 솔직한 얘기를 할 수 있는 그런 부녀 관계가 되고 싶다>고 속내를 털어놓았지요.

그리고 생각처럼 조재현과 조혜정이 그렇게 살가운 사이가 아님을 방송을 통해서 알 수 있었습니다. <아빠는 가족과 함께 있을 때도 다른 일을 찾아간다. 이제는 안 그래도 될 것 같은데, 아버지는 솔직히 제 생일이 언젠지도 모른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지요. 보통 딸과 아버지의 관계를 생각하면 무척 살가운 관계이고, 사이가 좋을 것 같은데, 조재현 조혜정은 그렇게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딸의 속내를 들은 조재현이 울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아무래도 조재현이 무뚝뚝하고 표현을 잘하지 못하는 성격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조재현은 경상도 남자이지요.



아무튼, 아빠를 부탁해에서 다른 연예인 부녀와 조재현 딸 조혜정과의 모습 등을 보는 것이 무척 신선하고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조재현이 앞으로도 대중들에게 좋은 모습을 많이 보여주길 바랍니다. 조재현 딸 조혜정 역시 자신 꿈인 연기자의 꿈을 차근차근 이루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조재현이 아빠를 부탁해를 통하여 조혜정과 더 많이 가까워지고 변해가는 가족관계의 애정과 사랑의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