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곽정은 전남편, 곽정은 이혼이유(이혼사유)? 곽정은 성형전 언급


기자이자 작가(책을 낸 사람)이면서 방송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인물로 최근 곽정은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곽정은은 남성들에게는 크게 인기가 없는 편이지만, 여성들에게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말 한마디 한마디가 여성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 동시에, 여성들의 입장을 잘 대변하고 있으며, 가슴에 콱콱박혀서 그녀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최근 자신이 쓴 책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저 역시 곽정은이 쓴 책을 읽어봤습니다.



곽정은 프로필
곽정은 나이는 1978년 12월 10일생으로 한국나이 37세입니다.(2014년 기준)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곽정은 소속은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이며, 곽정은 학력은 서강대학교 영문학 학사입니다. 곽정은 트위터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SNS를 통하여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기도 하지요.



현재 더 모스트 뷰티풀데이즈 진행을 맞고 있으며, 마녀사냥의 고정게스트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곽정은 책을 읽다가 그녀가 이혼을 하고 돌싱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이때문에 곽정은 전남편에 대해서는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이 있는데, 곽정은 이혼당시 대중들로부터 잘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전남편과 곽정은 이혼이유(이혼사유) 등도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다만 그녀가 돌아온 싱글이라는 것과 이혼을 했다는 것만 알려져 있지요. 곽정은 재혼이라는 말도 나오지만, 전혀 근거 없는 말입니다. 요즘 워낙 근거 없는 증권가 찌라시 말이 많아서 일일이 대응해서는 안 될 것 같네요.



곽정은 이혼 후 삶의 질이 향상 됐다.
곽정은이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고 난 이후, 그녀의 개인사에 대해서 궁금해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서 곽정은 전남편 또는 곽정은 이혼사유(이혼이유) 등이지요. 개인의 아픔 이야기를 대중들에게 공개하는 것은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녀 역시 마찬가지였을텐데요. 그녀는 지난 4월에 방송된 트루 라이브쇼에 출연하여 곽정은 집과 싱글라이프를 공개했지요.

곽정은은 이혼에 대해서 묻는 질문에 솔직하게 답을 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 혼자 살았고 이혼 후에 다시 혼자 살게 됐다. 달라진 점이 있냐?라는 물음에 삶의 질이 향상됐다.>라고 답변을 했습니다. 두 번째 싱글라이프 때는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른다는 생각에 투자에 아낌이 없어졌다고 말을 했지요. 이혼 후 본인을 더 사랑하고, 본인을 더 아끼게 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곽정은 결혼)



곽정은 성형전 언급
곽정은은 트위터와 곽정은 블로그를 통해서 글을 게재한 적이 있습니다. <어렸을 떄 내 별명 중 하나는 못난이 간난이 같은 것들이었다. 한마디로 난, 예쁜 외모로 태어나지 못했다. 이 글을 통하여 결혼과 이혼 경험, 고민 끝에 코 성형수술과 치아 교정을 받아야 했던 사연 등을 솔직하게 공개를 했지요. 그리고 자신의 성형설에 대해서 악플을 달거나 비난을 하거나, 근거 없는 이야기를 했을 경우에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자신의 재미를 위해서 악플을 다는 것은 정말 나쁜 행동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과 입장을 바꿔보고 한 번 생각을 해보고 상대가 상처를 받지 않을지 기분 나빠하지 않을지를 생각해보고 그 사람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고, 평가를 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남을 비난한다고 해서 자신에게 돌아오는 것이 없는 만큼 남에게 상처를 주는 일은 되도록 하지 말아야 할 것 같습니다. 곽정은이 인기를 얻고 화제가 되자, 곽정은 과거사진이나 곽정은 성형전 사진은 포털 사이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여자들의 경우 얼굴과 미모로 판단을 받는 것이 조금은 씁쓸하게 느껴지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곽정은 집 싱글라이프


곽정은은 최근 방송활동도 열심히 하고, 얼굴도 많이 예뻐지면서 제 2의 인생을 살고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요. 얼굴뿐만 아니라 곽정은 몸매 역시 너무 예뻐진 것 같습니다. 역시 여자는 꾸준히 관리를 하고 자신을 사랑하고 가꾸면 몰라보게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곽정은은 이혼 후 자신의 삶을 더욱 소중하게 생각하게 되었고, 더 즐겁게 사는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항상 당당하게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이 부럽기도 하고, 멋있게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녀처럼 사는 인생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주옥같은 이야기를 많이 들려주기를 바라며, 많은 여성들의 멘토가 될 수 있는 방송인으로 거듭나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