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퉁 7번째결혼식, 유퉁 전부인들, 유퉁 이혼 후 재결합


배우 유퉁의 삶은 정말 파란만장한 삶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무려 7번째 결혼식을 올려서 화제가 된 적이 있지요. 그러다 최근 유퉁 이혼 소식이 알려졌고, 또 다시 유퉁 재결합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유퉁이라는 인물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유퉁 프로필
유퉁 나이는 1957년 6월 12일생으로 한국나이 59세입니다. 유퉁 고향은 대구 출신이며, 유퉁 직업은 배우입니다. 유퉁 학력은 대구예술대학교 미술과를 졸업했으며, 유퉁 소속사는 좋은 친구들입니다. 유퉁은 사업도 하고 있는데요. 유퉁 국밥이 대표적이지요. 아마도 대구 경북 지방에 지점을 많이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퉁은 무명시절이었던 1980년대 초반에 야구 경기를 관람하러 사직구장에 갔다가 음주와 싸움이 벌어지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아서 응원단장을 자청했다고 합니다. 이후 롯데 자이언츠의 사설 응원단장으로 활약을 하기도 했지요. 유퉁을 계기로 한국프로야구의 구단 전속 응원단장이 생기는 계기가 되었다고 합니다.



유퉁 사건
유퉁은 1997년 5월 2일 차안에서 2차례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자신의 운전사와 함께 입건이 되었습니다.(유통 대마초) 그리고 2013년 5월 23일에도 같은 혐의로 대마초를 피어 구속이 되었습니다. 대마초가 마약류이기 때문에 유퉁의 죄는 가볍지 않았는데요. 무엇보다 상습적으로 적발이 되었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실망스럽게 느껴집니다. 유퉁은 집행유예를 보석으로 풀려난 이력도 있습니다.



유퉁 7번째 결혼식
유퉁 결혼은 외국인과 무려 7번의 결혼식을 했습니다. 지난 2013년 8월 8일에 유퉁 7번째 신부와 몽골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이 들려왔는데요. 유퉁 부인(유퉁 아내)는 33살 연하의 여성 뭉크자르갈씨라고 합니다. 나이가 무려 33살 차이나 나지요. 유퉁이 몽골에서 아내를 만났다가 한 번의 파경을 겪고 이후 재결합 한 뒤에 다시 한국으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유퉁 아내 나이도 33살이나 어리고, 미모도 상당했는데요. 사실 유퉁에게는 과분한 여성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퉁 아내 사진(유퉁 부인 사진)


유퉁 전부인들은 대부분 몽골 여성이 많았습니다. 유퉁은 6년 동안 몽골 제주도를 왔다갔다 했는데요. 유퉁은 이후 한 인터뷰를 통하여 이런 말을 했습니다. <내 정체성에 대해서 내가 알았으니까 이젠 팬들을 많이 만날 겁니다.>라고 말이지요. 그동안 유퉁은 배우로써의 활약보다는 결혼 소식과 대마초 사건 등 좋지 않은 일들로 언론에 알려진 경우가 많이 있었습니다.



유퉁 자녀로는 딸 한 명이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아무튼 유퉁의 삶은 정말 파란만장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퉁 이혼 소식과 유퉁 재혼 소식 등 전부인들 몽골여성과 이혼과 결혼을 반복하는 소식만 알려졌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팬들과 많이 만나고 배우로써의 본분을 지키며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퉁이 아직까지 대중들에게 인지도도 있고, 잘 알려져 있습니다. 워낙 파격적인 행보를 많이 이어가고 있으며, 그의 패션이나 그의 행동이 범상치 않았기 때문에 항상 대중들의 주목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유퉁이 이제는 7번째 결혼식을 마지막으로 그만 결혼을 했으면 좋겠고, 몽골의 아내와 한국에서 행복한 삶을 살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제 유퉁에 대해서 좋은 소식만 들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