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민정 모태미녀, 김민정 몸매와 남자친구


대중들은 성형을 하지 않은 모태미녀들을 좋아합니다. 성형을 하게 되면 인조미가 느껴지고 왠지 모르게 친근감이 떨어지지요. 배우 김민정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모태미녀 중의 한 명입니다. 아역배우시절부터 활동을 했으며, 현재까지도 큰 인기를 끌고 있지요. 무엇보다 김민정은 얼굴에 전혀 손을 대지 않은 옛날 모습 그대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인데요. 모태미녀의 전설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김민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김민정 프로필
김민정 나이는 1982년 7월 30일생으로 한국나이 34세입니다. 김민정 키는 166cm이며, 김민정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입니다. 김민정 데뷔는 1990년 MBC 베스트극장 <미망인>에 출연을 했지요. 김민정이 베스트극장에 출연할 당시의 나이는 7세로 김민정은 아역배우로써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아역시절부터 지금까지 활동을 하면서 변함없는 미모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인물은 상당히 드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김민정 아역시절 사진


김민정은 아역시절부터 꾸준히 TV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큰 인기를 끌었는데요. 데뷔 이후부터 거의 쉬지 않고 작품을 했는 것 같습니다. 2014년에는 tvn드라마 갑동이에서 오마리아 역으로 출연을 했지요. 그러나 김민정은 자신을 대표하는 작품이 없다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화에서도 큰 흥행을 하지 못했고, 드라마에서도 각인되는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그저 예쁜 여배우, 모태미녀의 이미지로 궂어디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까운 생각이 듭니다. 김민정 소속사는 더 좋은 이엔티이며, 김민정 고향은 서울 출신입니다. 김민정 종교는 천주교(세례명:율리아니)입니다.


김민정 밤의 여왕 영화


김민정 몸매
김민정은 몸매 좋은 여배우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키는 작은 편이지만, 성숙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노출된 드레스를 간혹 입고 등장하여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3년 밤의 여왕이라는 영화에서 희주 역을 맡으며 몸매 노출을 불사하기도 했지요.


김민정 몸매 드레스


김민정은 얼굴은 동안외모이지만, 몸매 좋은 배우로써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마 많은 남성들이 김민정을 좋아하고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김민정 몸매 역시 남심을 자극하는 요소 중의 하나이겠죠? 김민정 수영복, 김민정 비키니 역시 화제가 된 적이 있습니다. 키도 크지 않고, 동안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몸매만큼은 성숙한 여배우라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에는 김민정 멜빵치마 역시 화제가 된적이 있습니다. 멜빵치마를 입고 행사장에 등장한 모습이 많은 이들에게 화제가 되었지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코디였습니다.


김민정 멜빵치마


김민정 남자친구 스캔들 루머

김민정은 스캔들이 없고, 루머가 없는 여배우로도 유명합니다. 아역시절부터 20년이 넘게 활동을 했지만, 이슈가 될만한 스캔들이나 루머가 없다는 것은 정말 대단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그만큼 자기관리에 철저하다고 말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김민정 몸매


김민정 남자친구 스캔들 루머가 난 적은 생각나는 것으로는 딱 한 번 있는 것 같습니다. 지난 2011년 7월 김민정이 CF감독과 열애설이 났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서 김민정 소속사는 <김민정과 통화한 결과 열애설의 주인공인 CF감독과 친한 것은 맞지만 연인 사이는 아니다. 열애라고 할 수 있는 단계가 아니다>라고 열애를 부인했지요.


김민정 결혼관

김민정이 나이가 어느 정도 있기 때문에 김민정 결혼에 대한 이야기가 늘 관심의 대상인 것 같습니다. 김민정은 과거 가시나무새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인터뷰를 통하여 <남자친구가 없다. 선자리가 들어오긴 하지만 난 결혼을 일찍할 것 같지 않다>라고 언급을 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김민정이 나이가 30대 중반으로 흐로고 있지만 결혼에 대해서 크게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만의 결혼관이 있기 때문에 김민정의 결혼관 역시 존중해주어야 하지 않을까요?



김민정의 외모를 떠올리면 큰 눈에 소녀같은 미소가 너무나 예쁘게 느껴집니다. 아무래도 아역시절부터 김민정을 오랫동안 봐왔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김민정이 지금과 같은 미모를 변함없이 유지하기를 바랍니다. 절대로 성형같은 것은 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김민정의 지금 외모가 가장 예쁜 모습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김민정은 시사회장이나 행사장에 등장할 때마다 늘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늘 변함없는 미모를 유지하면서도 예쁜 몸매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기 때문이지요. 아역시절부터 변함없는 외모는 앞으로도 계속 화제가 될 것 같습니다. 김민정과 같은 모태미녀가 더 많은 사랑을 받았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김민정이 대중들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기를 바라며, 좋은 작품으로 대중들에게 재미와 큰 웃음을 안겨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쩌면 변함없는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는 것만으로도 큰 선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