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준상 아내(부인) 홍은희 아버지를 향한 부정


유준상 홍은희 부부는 대한민국 연예인 잉꼬 부부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유준상은 엉뚱하지만 멋지고 박력있는 남자, 목소리가 좋은 남자 배우로 잘 알려져 있지요. 유준상 아내 홍은희는 두 아들의 엄마이지만, 아직까지도 20대 같은 몸매와 아름다움을 유지하고 있어서 많은 여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유준상 프로필
유준상 나이는 1969년 11월 28일생으로 한국나이 46세입니다. 유준상 고향은 서울이며, 유준상 키는 170cm, 유준상 배우자는 홍은희, 유준상 아들 유동우, 유준상 아들 유민재가 있습니다.

유준상 데뷔는 1995년 SBS 5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으며, 유준상 학력은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이며, 유준상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입니다.(유준상 와이프)



유준상 아내(부인) 홍은희
유준상 아내 홍은희 나이는 1980년 2월 17일생으로 한국나이 35세입니다. 홍은희 고향은 강원도이며, 홍은희 배우자는 유준상, 유준상 홍옹은희 자녀로는 유동우와 유민재가 있습니다. 홍은희 데뷔는 1998년 MBC 27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를 했습니다. 홍은희 소속사는 나무엑터스이며, 홍은희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입니다.



유준상 홍은희 이혼, 유준상 재혼 이런 말도 있는데요. 아무래도 나이차이 때문에 이렇게 오해를 하는 사람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두 사람모두 초혼이며, 이혼과는 전혀 관계없이 무척 행복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연애 3개월만에 결혼 약속을 하게 되었고, 2003년 유준상과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한달만에 임신을 하여 아들 유동우군을 낳았으며, 2009년 4월 둘째아들 유민재를 낳았습니다.


유준상 홍은희 결혼 사진


유준상 홍은희 결혼 스토리(러브스토리)
유준상 홍은희 나이차이는 무려 11살입니다. 유준상은 홍은희의 과거 사진을 보고 첫 눈에 반했다고 합니다. 홍은희가 당시 광고 모델로 활동을 했던 스튜어디스 분장을 한 모습에 완전히 빠져버렸다고 하지요.

사진을 보고 반한 유준상은 홍은희와 드라마 4월의 이야기를 촬영하면서 재회를 하게 되었고, 자신이 봤던 광고모델이 홍은희였다는 것을 알게 된 이후부터 유준상의 적극적인 대쉬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홍은희는 유준상의 넉살좋은 모습 그리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과 자상한 모습에 반하게 되었고, 유준상의 프로포즈를 받아주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은희 유준상 결혼 사진


홍은희는 왜 11살이나 많은 사람과 결혼을 했냐?라는 질문에 <아버지에 대한 부재 때문에 그런 그늘이 그리웠던 것 같다. 실제로 남편이 그런 사람이다. 내가 9살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다. 사춘기 시절 고생하는 엄마를 보며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커졌다>고 숨겨진 가족사를 털어놓기도 했지요.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부재가 나이 차이가 많은 유준상과 결혼을 하게 한 결정적인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홍은희 어머니는 남편이 교제 허락을 받는다고 생각하고 인사를 오라고 했는데 인사하러 온 자리에서 남편이 <어머니 결혼하겠습니다>라고 처음 만난 자리인데다 교제 한달 정도 됐을 때 이런 말을 들어서 어머니가 화가 많이 나셨다고 하지요. 한동안 홍은희 어머니와 유준상이 냉전이 있었지만, 유준상이 서글서글하게 했던 것이 있어서 은근히 싫지는 않으셨던 것 같다며, 과거를 회상하기도 했습니다. 유준상이 정말 박력이 있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꼭 이루려는 남자다움이 있었던 것 같네요. 저지르고 보자 같은 스타일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홍은희 아버지를 향한 부정
홍은희는 방송에서는 늘 밝은 모습이 있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다라고 자신의 아픔을 이야기하기도 했습니다. <아홉살 때 부모님이 이혼했다. 1년 중에 10~20일 정도 아빠랑 지낼 수 있는 시간이 주어졌다. 그때마다 내장산에 왔다. 여기가 아버지 고향이다. 지금은 돌아가셨지만 임종도 여기서 하셨다. 아버지와의 추억을 얘기하자면 내장산을 빼놓고 얘기할 수 없을 것 같다>라고 말을 했습니다. <9세 때 부모님 이혼이후 아버지에게 연락을 끊은 결정적 이유는 아빠는 우리를 키우기 위해 희생하지 않고 왜 보려고 하나 싶은 생각 때문이었다. 아버지가 경제적인 지원을 안 해주자, 딸로서 무능해보였다. 19살에 MBC 공채 탤런트 시험을 보게 됐는데 합격했다. 이어 서울예술대학교에 합격했느데 당시 등록금 400~500만원이 없었다. 몇 년만에 아버지에게 전화해 도움을 요청했는데 거절당했다. 당시 너무 화가 났다. 어린 마음에 이것은 아무리 없어도 해줘야 하는 거 아닐까 그때 상처를 받고 마음이 확 멀어졌다. 그때부터 정말 의도적으로 연락을 안 하게 됐다. 10대를 아빠 없이 보냈는데 딸 대학 등록금을 왜 안주시지라는 원망만 가득했다>고 아버지에 대한 회상을 했습니다.



이후 홍은희는 결혼 소식을 결혼이 임박해서 아버지께 알렸다고 하는데요. <그냥 한다고요>라고 말을 했다며, 누구도 오시란 말도 가겠단 말고 꺼내지 않았다. 아버지도 가겠단 말을 차마 꺼내지 못했던 것 같다. 내가 한 불효 중 가장 불효다. 아버지 없이 결혼식을 치뤘던 것에 대해서 언급을 했습니다.

홍은희에게 이런 아픔이 있었는지 몰랐는데요. 이런 아픔이 있었음에도 홍은희는 정말 밝고 예쁘게 자랐다는 생각이 드네요.



홍은희 아버지는 2008년 직장암 판정을 받고도 자신을 위해서 치료를 거부했던 사연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습니다. <등록금을 달라고 했을 때도 아빠가 못해줬는데 너에게 그런 짐을 어떻게 지우겠냐면서 치료를 거부하셨다>고 언급했습니다. 홍은희는 <아버지란 존재가 이렇게 가물어가는걸 지켜본다는게 힘들었다. 억지로라도 더 치료받기를 설득했어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이 들었다>라고 아버지에 대한 부정을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홍은희 아버지와 가족의 사연을 들으면서 지금 있는 주위의 사람들, 가족들에게 정말 잘해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자주자주 사랑한다고 말하고, 상처가 되지 않는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밝은 이미지를 가진 홍은희에게 이런 아픔이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요. 앞으로는 보다 행복한 일이 가득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유준상은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을 하며 개정넘치는 연기를 보여주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홍은희는 다양한 드라마뿐만 아니라 최근에 진짜사나이 여군편에 출연을 하여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다고 생각을 하는데요. 유준상 홍은희 부부가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