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태성 결혼, 이태성 이혼사유, 이태성 동생 성유빈 화제


잊을만하면 한번씩 들려오는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 이혼 소식은 늘 들어도 씁쓸할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 사람과 함께 조화롭게 인생을 살아가는 것이 얼마나 어렵다는 것을 또 한 번 느끼게 된 것 같습니다.

배우 이태성의 이혼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이태성 결혼 소식도 갑작스럽게 들려왔고, 이태성 임신(아내)과 출산 소식도 갑작스럽게 들려왔는데, 또 이혼 소식이 갑자기 들려왔네요. 이태성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태성 프로필
이태성 나이는 1985년 4월 21일생으로 한국나이 31세입니다. 이태성 키는 183cm이며, 이태성 소속사는 글로리엠케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태성 학력은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이며, 이태성 동생 성유빈은 가수입니다.



이태성 동생 성유빈 누구?
이태성 동생 성유빈은 가수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성유빈 본명은 이성익이며, 성유빈 나이는 1987년 8월 31일생으로 한국나이 29세입니다. 성유빈 키는 180cm이며, 성유빈 소속사는 더퀸이지요. 성유빈 학력은 극동대학교이며, 성유빈 데뷔는 2007년 1집 앨범 <Never forget you>로 데뷔를 했습니다. 성유빈은 2007년부터 꾸준히 음반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2015년 1월 16일에도 새로운 음반을 발표했습니다. 음반명은 Alive입니다.


이태성 동생 성유빈 사진


성유빈은 이태성의 동생으로 2007년 MBC 쇼바이벌에 출연을 했습니다. 그룹 BOB4로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시즌2를 발매하기도 했지요. 사실 그동안 큰 관심을 받지 못했던 성유빈은 형 이태성의 이혼으로 자연스럽게 대중들에게 노출이 된 것 같습니다.

이태성 결혼, 이태성 이혼
이태성은 야구선수 출신의 배우라는 것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인기 드라마에 꾸준히 출연을 하면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었는데요. 특히 주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지요. 잘생긴 외모와 몸매가 어필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태성 트위터 글


이태성 결혼 2009년 유학을 준비하던 중에 지인의 소개로 아내를 만났습니다. 이태성 부인은 7살 연상으로 이태성과 결혼 준비를 하던 중에 임신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태성 아들은 2012년 11월에 출생을 했습니다. 이후 이태성은 2012년 4월 혼인신고를 하면서 결혼 생활을 시작했지요. 결혼식을 올리지 않은 이유는 결혼을 준비하던 중에 이태성 할머니가 세상을 떠났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이 때문에 이태성 결혼 사진이나 이태성 부인 사진은 찾을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이태성 결혼 소식이 들려왔던 2012년에 이태성 트위터를 통하여 본인이 이렇게 언급을 했습니다. <결혼계획을 잡던 중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됐고 신부의 건강을 염려해 결혼식을 미뤘다. 그러던 중 나를 아껴주셨던 할머님께서 노환으로 입원하셨고, 증손주를 보시자마자 돌아가셨다. 올해(2013년일듯) 외할아버지께서 돌아가셨다. 어른들께서 상을 당한 해에 혼인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셔서 결혼식을 미루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태성의 트위터 발언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호랑이는 누가 키워주는 것이 아니다... 스스로 크는 것이다. 하지만 아가 호랑이는 엄마 없으면 죽는다...>라는 의미심장한 트위터 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이것이 이혼을 암시하는 것이 아닌지 생각해보게 됩니다. 이태성 부인과 어떤 갈등이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래도 이태성 군복무와 이태성 아들 등의 문제로 인한 갈등이 생긴 것 같습니다.



이태성 이혼사유에 대해서 궁금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태성은 혼인신고를 하고 난 이후 2013년 10월 군입대를 했습니다. 신혼생활도 제대로 못하고 군에 입대를 할 수 있습니다. 이태성 이혼사유에 대해서는 합의이혼이기 때문에 성격차이로 인한 갈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태성이 군입대 중에 있고,(2015년 7월 전역 예정) 소통의 부재가 결정적인 이혼의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진다는 말이 있듯이 군입대로 인하여 서로 대화도 하지 못하고, 작은 오해로 시작하여 큰 갈등을 겪게 된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이태성 이혼사유를 성격차이로 생각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태성이 군전역을 앞두고 이혼소식이 들려서 너무나 안타깝게 느껴집니다. 어떻게 생각하면 이태성과 이태성 부인은 인연이 아니었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편할 것 같은데요. 그 이유는 이태성과 결혼식도 올리지 못했고, 결혼식이 계속 미루어졌기 때문이지요.



다행인 것은 그래도 두 사람이 합의이혼을 통하여 깨끗하게 헤어졌다는 것입니다. 이태성 자녀, 이태성 아들에 대한 걱정도 생기게 되는데요. 이태성은 이혼시 양육권을 본인이 갖는 것으로 했다고 합니다. 이태성 아들은 이태성이 앞으로 키우게 되었는데요. 이태성이 이혼의 상처를 잘 극복하고 다시 방송에서 좋은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태성이 이혼으로 너무나 큰 상처를 받은 만큼 이태성 이혼사유에 대한 추측성 보도와 루머는 자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