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고세원 아내 신라라, 고세원 부인 오렌지라라 화제 이유


연예인의 배우자들은 늘 화제가 됩니다. 연예인이라는 인물이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기 때문에 누구와 결혼을 했고, 배우자가 누구인지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의 대상일 수밖에 없지요. 이번 글에서는 지난 2014년 9월 10일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는 고세원 아내 신라라, 고세원 부인 오렌지라라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고세원 누구?
고세원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세원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 그리고 뮤지컬 등에 조연급으로 많이 출연을 하는배우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3에서 고세원의 모습이 너무나 기억에 남는 것 같습니다. 고세원 나이는 1977년 12월 13일생으로 39세입니다. 고세원 키는 182cm이며, 고세원 몸무게는 74kg이지요. 고세원 학력은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을 했으며, 고세원 소속사는 후너스 크리에이티브입니다.


오렌지라라 고세원 결혼 사


고세원 결혼은 2011년 9월 24일 서울 강남 르네상스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뮤지컬에 같이 출연을 하며 연인사이로 발전한 오렌지라라와 결혼을 했습니다. 2007년 뮤지컬 <럽브 인 카푸치노>로 고세원과 오렌지라라가 만났으며 열애 4년 끝애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고세원이 결혼을 할 당시에 오렌지라라의 특이한 이력때문에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라디오스타에 출연을 하여 고세원이 아내 신라라에 대해서 언급을 하면서 또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우선은 활동 당시에 사용했던 이름 오렌지라라 라는 이름부터 무척 특이하게 느껴지네요.(고세원 배우자)



고세원 아내 신라라, 고세원 부인 오렌지라라
오렌지라라 프로필을 알아보겠습니다. 고세원 아내(부인) 신라라는 미스코리아 일본 진 출신으로 가수로도 활동을 했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을 했습니다. 오렌지라라(Orange LaLa)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오렌지라라 나이(신라라 나이)는 1983년 8월 6일생으로 2014년 기준 한국나이 32세입니다. 고세원보다 6살 연하이지요.

고세원 아내 오렌지라라 키는 173cm이며, 몸무게는 50kg으로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완벽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렌지라라 학력은 경기대학교 대학원 엔터테인먼트 경영학과로 고세원이 라디오스타에서 현재 라라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하고 있고, 홍익대학교 엔터테인먼트 박사과정에 있다고 말을 했지요.



고세원 와이프 오렌지라라는 앞에서 말한 것처럼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 뮤지컬 등의 이력을 가진 키 173cm의 늘씬한 미인입니다. 그녀의 성장과정도 상당히 특이한데요. 서울에서 태어나 초등학교 5학년 때에 일본으로 건너갔고, 초등학교 중학교를 일본에서 졸업을 했으며, 고등학교는 호주에서 마쳤습니다. 호주의 멜버른 소재 웨슬리 컬리지에서 바이올린과 화성학 등을 공부했다고 하지요. 그리고 국내 대학 영문과에 입학하여 일어, 영어, 한국어 모두 능통한 재원으로 성장을 했습니다. 아무래도 오렌지라라 집안(신라라 집안)이 외국을 많이 다녔기 때문에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아무래도 아버지 직업의 특성상 외국에서 많이 생활을 하지 않았나 생각됩니다.


오렌지 라라 데뷔곡 달링


고세원이 라디오스타에서 아내 신라라가 싱어송라이터라고 했는데요. 가수로서 활동을 하는 것은 알고 있었는데, 작사와 작곡을 하는 싱어송라이터라는 것이 상당히 의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오렌지라라는 호주 생활 당시에 밴드활동을 했었는데 그 때 곡을 만드는 법을 익혔다고 하네요. 오렌지라라 데뷔앨범 <프라이빗>타이틀곡 <오렌지 스카이>는 오렌지라라가 직접 만든 곡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데뷔전에는 윤도현과 듀엣곡 <이별 이야기>를 불러서 관심을 받기도 했다고 하지요. 오렌지라라 데뷔는 오렌지라라 라디오 라이브를 듣던 유영석에게 전격 발탁돼 유영석이 제작한 뮤지컬 <러브인 카푸치노> 주인공 역 엘리스로 열연을 했지요. 이 때에 고세원과 만나게 되었고, 훗날 연인사이가 되어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된 것입니다.



고세원 결혼식 사진을 보니 고세원도 잘 생겼지만, 오렌지라라 미모 역시 상당히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외모와 스펙 등을 모두 가진 부부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스코리아 일본 진 출신답게 오렌지라라 몸매 역시 상당히 예쁜 것 같네요. 예쁜 몸매와 외모 때문에 과거에 월드스타 비에 이어서 DOHC 모델로 활동을 한적도 있습니다. 고세원 자녀는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아무래도 두 사람 모두 자신의 길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결혼을 한지 3년이 지난 만큼 이제는 오렌지라라가 임신을 해서 아들, 딸을 낳아 더욱 행복한 가정을 만들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세원이 방송에서 고세원 부인 오렌지라라를 또 언급하면서 고세원 오렌지라라 부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남들과 다른 독특한 이력과 스펙 그리고 훈훈한 외모까지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고세원 이혼, 고세원 재혼 루머는 사실이 아님)


두 사람이 앞으로 더욱 행복한 가정을 만들길 바라며, 방송에서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세원 부인 오렌지라라의 특이한 이력과 뛰어난 스펙은 많은 남성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