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에네스카야 부인(아내) 장미윤, 에네스카야 결혼스토리


요즘 우리나라에서도 외국 사람을 쉽게 만날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방송계 역시 외국인 방송인이 무척 많이 늘었는데요. 시대가 점점 변하고, 개방적으로 변하다보니 외국인들의 방송활동도 무척 자유로워진 것 같습니다. 방송이 일본처럼 점점 개방적으로 변해간다는 생각이 드네요. 일본의 경우 흑인, 백인, 동양인 할 것 없이 외국인 방송인이 상당히 많기 때문입니다. 우리나라도 이제는 쉽게 외국 방송인을 만날 수 있는 시대가 다가온 것 같습니다.

비정상회담에 출연하는 외국인들이나 일본국적의 강남 등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하고 있지요. 비정상회담 터키 대표이자 한국말을 너무나 잘해서 터키유생으로 불리고 있는 에네스 카야가 그 대표적인 인물입니다.



에네스카야 프로필
에네스 카야 이름 철자는 Said Enes Kaya, Enes Kaya입니다. 에네스카야 직업은 영화배우이자, 방송인 등이지요. 에네스카야를 처음 본 것은 초능력자에서 알역으로 출연을 하면서부터인데요. 최근에는 정말 많은 예능프로그램에 출연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터키유생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으며, 유창한 한국어 실력과 잘생긴 외모 등 최근 상종가를 치고 있는 연예인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에네스카야 나이는 1984년 8월 22일생으로 한국나이 2014년기준 31세입니다. 에네스카야 국적은 터키이며, 에네스카야 키는 180cm, 에네스카야 학력은 한양대학교 정보기술경영학과 졸업을 했습니다. 에네스카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SNS를 통하여 대중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에네스카야 한국에 온 이유
에네스카야는 아버지의 권유로 한국에 유확을 왔다고 합니다. 과거 택시에 출연하여 한국유학의 이유를 이렇게 설명을 했지요. <에네스카야 아버지 권유로 한국에 유학을 왔는데 공항에 도착하고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포장마차 냄새가 확 났다. 택시를 타고 서울로 이동하는데 택시 기사가 빵과 우유를 주시더라. 또 내릴 때는 요금의 반을 안 받으셨다. 그때 내가 제대로 왔다고 생각했다. 터키에서 대학 안 가고 한국 오길 잘했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에네스카야는 터키에서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바로 한국유학을 와서 한양대학교에 입학을 했습니다.



에네스카야 부인(아내) 장미윤과의 첫만남
에네스카야는 결혼을 한 유부남입니다. 외국인이라서 나이가 어느 정도 들어보이기 때문인지, 에네스카야 이혼, 에네스카야 재혼 이라는 말도 있는데, 그는 한국인과 처음 결혼을 했습니다. 이혼, 재혼과는 상관이 없고, 한국여성과 결혼을 하여 딸을 낳고 행복하게 잘 살고 있지요.(에네스카야 자녀 딸) 에네스카야는 방송을 통하여 한국인 아내 장미윤씨와의 만남 그리고 에네스카야 딸도 공개를 했는데요.


에네스카야 결혼사진


에네스카야 결혼은 2012년에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에네스카야 아내 나이는 에네스카야와 동갑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에네스카야 부인 장미윤씨는 단아한 매력을 가진 여성으로 상당한 미모의 소유자였습니다. 그리고 에네스카야 딸은 혼혈이라서 그런지 이국적인 외모로 흡사 인형과 같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요. 에네스카야는 아내 장미윤과의 만남에 대해서 언급도 했습니다.



<아내를 길에서 우연히 만났다. 첫눈에 반해서 말을 걸었고, 만나자고 했다. 아내가 생각을 하겠다고 해싿. 나는 시간이 없다고 했고 당장 대답하라고 했다>고 적극적인 모습을 부인에게 처음부터 보였지요. 에네스카야 고백을 할 당시 <고백 당시 내 생일이었다. 그래서 아내에게 오늘 내 생일이니깐 선물 준다고 치고 만나자.>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연애를 하게 되었고, 결혼까지 했다고 하지요. 에네스카야의 박력과 적극성에 아내도 반한 것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에네스카야도 상당히 잘생긴 외모를 가지고 있고, 한국말도 잘하며 센스에 유머감각까지 있으니 에네스카야 부인 장미윤씨 역시 에네스카야를 처음부터 마음에 들어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에네스카야가 인기를 끌다보니 여러가지 루머와 악플 좋지 않은 소문과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인기가 있을수록 더 조심하고,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인기를 얻고 대중들의 관심을 받을수록 에네스카야 아내나 에네스카야 딸 그리고 장인, 장모한테 더욱 잘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나라 언론이나 대중들은 상당히 보수적이기 때문에 작은 실수가 한국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그가 꼭 알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최근 여러가지 루머로 에네스카야의 한국 방송활동도 위기를 맞고 있는데, 나쁜 루머들이 모두 사실이 아니길 바라며, 그가 앞으로도 좀 더 겸손해지길 바라며, 대중들에게도 좋은 모습만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가지 루머와 논란을 겪고 있는 이유도 에네스카야가 '뜨고 있는 스타'이기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 라는 속담이 생각이 나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